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FAQ
  • 1. 원격검사 신청 후 자료검토까지 얼마의 시간이 소요되는지?
    검사 신청이 되는 즉시 신청자에게 접수 알림 메시지(receipt notice)가 전달되며, 한국선급 본부/검사신청 지부의 근무시간을 기준으로 24시간 이내에 원격검사 수행 가능여부 혹은 추가적인 조치사항에 대해서 회신을 드립니다.
  • 2. 원격검사를 담당하는 팀은 어느 팀인지?
    원격검사는 한국선급 검사업무팀 또는 국내외 지부에서 수행합니다.
  • 3. Minor damage 외의 손상의 경우 원격검사를 할 수 없는 것인지?
    Minor damage는 기본적으로 제출된 자료 및 기국의 요구사항 등을 기반으로, 사례별로 원격검사 가능여부를 판단하고 있습니다.
  • 4. 본선이 실시간 양방향 통신(Live Streaming)에 접속할 수 없는 장소에 있는 경우 원격검사가 가능한지?
    원격검사는 일반적으로 라이브 스트리밍을 통한 육안검사가 가능한 인터넷 연결로 수행되어야 하지만 검사원의 판단에 따라 조합된 원격검사 방법(영상, 사진, 서류 등)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.